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캐나다 온타리오 토론토 North York 맛집 ”St. Louis Bar & Grill“
    캐나다 토론토 맛집 2023. 7. 27. 12:39

    https://goo.gl/maps/sjJS7rhXp6pmDEReA

    St. Louis Bar & Grill · 5307 Yonge St, North York, ON M2N 5R4 캐나다

    ★★★★☆ · 바 & 그릴

    www.google.com

     

    < St. Louis Bar & Grill >

    아는 형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다. 우리가 시킨 음식은 윙이 올라간 푸틴, 윙이 추가된 백립이었다. 윙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한다. 
     
    가격: $35 ~ $50 (2인 기준)
    현금 할인: x
    위치: 5307 Yonge St, North York, ON M2N 5R4

     

    < 평가 >


    (1) 맛 [ 3.8 / 5.0 ]
    맛은 괜찮았다. 다만 백립의 살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았다. 저번 백립 페스티벌에서 먹은 $35 백립이 더 맛있었다. 헌데 윙이랑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고 $10 정도 더 싸다는 점에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다.
     
    푸틴도 꽤 맛있었다. 치즈에 푸틴 소스, 적당히 눅눅한 감자 튀김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. 위에 올려진 치킨들이 의외로 어색할 줄 알았는데 괜찮았다. 

    (2) 양 [ 4.5 / 5.0 ]
    처음에 메인 디시를 3개 시키려고 했는데 양이 엄청 많다 하여 2개만 시켰다. 나와 내 지인 모두 성인 남성이고, 지인의 덩치가 상당히 커 많이 먹는 편인데도 우리 둘 다 상당히 배가 불렀다. (심지어 나는 아침부터 점심까지 굶은 상태였다.) 아마 일반적인 남성 둘이 오면 다 먹지 못할 것 같다.
     
    푸틴의 양이 정말 많았는데, 접시를 꽉 차고 있다. 

    (3) 가격 [ 3.5 / 5.0 ]
    두 메인 디시 값에 세금을 더해서 대략 $45였다. 캐나다의 물가 및 한국에 비해 높은 음식점 가격을 고려했을 때 괜찮은 수준이다. 허나 싸다고 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.
     
    윙이 올라간 푸틴은 $20, 윙이 추가된 백립은 $22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.

    * 본 맛집 리뷰는 직접 구매하여 먹고 경험한 바를 토대로 평가하여 작성합니다.

Designed by Tistory.